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렌트.다운.다시보기 130521 ( 마그넷 / 토도우 )

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렌트.다운.다시보기 130521 ( 마그넷 / 토도우 )

 

[ 우리동네 예체능 7회 고화질 내려받기 ]  <  –  클릭

 

 

 

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렌트.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다운.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다시보기. 우리동네 예체능 7회 130521 토렌트.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마그넷. 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도우

 

성문 밖에서 렌과 벤이 결계에 막혀 아등바등 하고 있는 사이에 카론 베로스는 이미 침입자가 있다는 사
실을 알고 있었다. 드래곤만큼은 아니지만 마력만을 다루는데 있어서는 드래곤에게 뒤지지 않는다는 마족
(魔族)! 당연히 결계를 향해서 누군가 다가오는 것쯤은 알 수 있었다.
“오랜만에 유흥거리인가… 아직 조금 모자라기는 하지만 겨우 인간 두 명을 상대하는데 무리는 없겠지.

카론 베로스가 지금 있는 장소는 통런에서 가장 높은 첨탑 위! 주위를 둘러보면 통런의 정경이 한눈에 들
어오는 장소 중 하나였다.
잠시 눈을 감고 무언가를 중얼거리던 카론 베로스는 서서히 눈을 뜨며 살짝 미소를 짓고는 중얼거렸다.
“너희들이 날고 기어도 어차피 이곳은 내 영역. 오랜만에 유흥거리니 쉽게 죽여주지는 않으마.”
곧바로 첨탑 위에서 뛰어내린 카론 베로스는 이질적인 느낌이 드는 장소로 몸을 날렸다. 바로 렌과 벤이
있는 장소였다.

* * *

콰앙!
작은 폭발이 일어나고 가녀린 렌의 몸이 뒤로 날아갔다. 이미 그녀의 몸은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지만 용
케 의식을 잃고 있지는 않았다. 그녀와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는 벤이 렌과 마찬가지로 피투성이가
되어 쓰러져 있었다.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 것을 보니 의식을 잃은 듯 했다.
‘역시… 백작급이라는 소린가.’
사실 자작급이라고 할지라도 그녀가 싸운다면 이길 수 있을 확률이 미미했다. 마족은 애초에 전투를 즐기
는 종족. 마법은 부가적인 수단일 뿐이었다.
그렇다고 해서 렌도 아무런 승산 없이 이곳에 들어온 것은 아니었다. 지금 쓰러져 있는 벤의 가방 속에
있는 그 물건 하나면 이 상황을 백팔십도 반전 시킬 수 있었다.
‘어떻게든 꺼내기만 하면 되는데…….’
지금 렌이 그토록 믿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돌이었다. 그렇지만 평범한 돌은 아니었다. 어떤 소원이든
한 가지를 들어준다는 엄청난 힘을 가진 돌! 다름 아닌 바오우였다.
돌을 잡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 원하는 소원 한 가지를 들어준다는 바오우. 그 옛날 대륙을 통일했
던 대 제국 제이라가 있을 수 있었던 까닭에는 이 바오우가 숨어있었다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을 정도였다
.
물론 그 이름만큼이나 구하기가 쉬운 것은 아니었다. 대 제

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렌트.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다운.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다시보기. 우리동네 예체능 7회 130521 토렌트. 우리동네 예체능 7회 마그넷. 우리동네 예체능 7회 토도우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