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가의서 12회 토렌트.다운.다시보기 130514 ( 마그넷 and 토도우 )

구가의서 12회 토렌트.다운.다시보기 130514 ( 마그넷 and 토도우 )

 

[ 구가의서 12회 고화질 내려받기 ]  < – 클릭

 

 

 

구가의서 12회 토렌트. 구가의서 12회 다운. 구가의서 12회 다시보기. 구가의서 12회 130514. 구가의서 12회 마그넷. 구가의서 12회 토도우. 구가의서 12회 다운로드
희미하기는 하지만 분명히 유령기사의 롱소드에는 미약한 검기가 실려 있었다. 그렇지만 그 강함이 줄어
드는 것은 아니었다.
타앙!
베린의 단검과 유령기사의 롱소드가 서로 맞부딪치면서 큰 소리를 냈다. 얼핏 보기에 처음에는 엇비슷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대치하고 있는 베린에게 불리했다.
“크윽!”
힘에서 열세를 보이니 더 이상 대치를 이어갈 수는 없었다. 재빨리 단검을 회수하고 몸을 돌려 유령기사
의 공격을 회피하는 베린. 그렇지만 역시 체계적인 검술을 훈련받은 기사답게 공격의 흐름은 물같이 자연
스럽게 흘렀다.
촤아악!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재차 공격을 가하는 유령기사. 베린으로서는 피하기에 급급할 뿐이었다.
한편 별 위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베린을 보며 크리아스는 나름대로 분석을 하고 있었다.
‘아무래도 상성이 너무 좋지 않군. 만일 지능이 조금 떨어지는 몬스터였으면 별로 어렵지 않게 상대할
수 있을 텐데. 아직 공격이 잘 이어지기는 하지만 유연하게 이어지지는 않고 있어.’
베린의 문제가 바로 이것이었다.
게임을 하면서 실전 경험으로 얻어진 공격 능력은 있었지만 정통적으로 검술을 익힌 적에게는 통하지 않
는 것이었다.
게다가 예전이라면 모를까 지금에 와서는 크리아스가 은신 스킬의 레벨도 더 높은 상황이었다.
‘오히려 예전보다 약해진 것 같잖아!’
베린도 게임을 그렇게 많이 할 수 있는 형편이 아니었다. 단지 짧은 시간에 열심히 할 뿐이었다.
그렇기에 항상 감이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고 말이다.
“아무래도 유령기사를 일 대 삼으로 쉽게 이길 수 있을 때까지는 여기서 버텨야겠군.”
기량만으로 보면 유령기사 한명 정도는 쉽게 이길 수도 있었다. 그렇지만 아직 적절한 전투 방법을 모르
고 있는 것이 또 다른 문제였다.
“좋아. 분석 끝!”
그리고 크리아스는 이제는 위기에 처한 베린을 돕기 위해 하이엘프 메이프의 활을 집어 들었다.

타앙!
또 다시 베린의 단검과 유령기사의 롱소드가 부딪쳤을 때 베린은 더 이상 무리하면 단검이 손상될 수도
있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다.
상대는 칼에 기를 싣고 있는 상태. 그렇지만 자신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결심은 오래가지 못했다.

구가의서 12회 토렌트. 구가의서 12회 다운. 구가의서 12회 다시보기. 구가의서 12회 130514. 구가의서 12회 마그넷. 구가의서 12회 토도우. 구가의서 12회 다운로드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