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토렌트.다운.다시보기 ( 마그넷 & 720p 1080p )

아이언맨3 토렌트.다운.다시보기 ( 마그넷 & 720p 1080p )

 

[ 아이언맨3 토렌트 내려받기 ]  < – 클릭

 

 

 

아이언맨3 토렌트. 아이언맨3 다운. 아이언맨3 다시보기. 아이언맨3 마그넷. 아이언맨3 720p. 아이언맨3 1080p. 아이언맨3 고화질. 아이언맨3 다운로드
“음… 리치 같은 종류면 골치 아픈데…….”
유저들 사이에서 괴물이라고 불리는 보스몬스터 리치. 기본적으로 6서클 마스터에다가 리치별로 조금씩
더 서클이 높을 수도 있었다.
게다가 몬스터이니 캐스팅도 거의 절반 수준! 고위급 마법을 마구 난사 하는 것 이었다.
지금 유저들 중에서 최고의 마법사가 6서클을 거의 마스터했으니 유저들 보다는 수준이 높은 편이었고 말
이다.
물론 많은 유저들이 덤벼들면 죽이지 못할 것도 없었지만 그런 방법을 사용한다면 꽤 많은 인명피해는 감
수해야 했다.
“설마…….”
그렇지만 보스급 언데드 몬스터라고 한다면 거의 모두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었다. 죽음의 기사라는 데스
나이트(Death Knight)도 있었고, 엄청난 체력과 힘을 가진 듀라한도 있었다. 더 강한 몬스터로는 기본 8
서클 마스터인 아크 리치와 본 드래곤(Bone Dragon)이 있었다.
물론 아크 리치와 본 드래곤은 아직 등장하지 않고 단지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몬스터였다.
그나마 스켈레톤 킹이 보스급 언데드 몬스터 중에서 가장 약한 축에 속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그때 조금 더 걸어 들어가던 일행에게 음산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인간이로군.”
듣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목소리! 어디선가 일행들을 지켜보고 있다는 소리였다.
목소리가 들리자 주위를 경계하며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는 일행들. 그렇지만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기는
쉽지 않았다.
그때 다시 한 번 섬뜩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인간이라… 오랜만이군.”
피잉!
목소리가 들린 쪽으로 빠르게 날아가는 화살! 그렇지만 화살은 허공을 가르고 지나갈 뿐 이었다.
그런 크리아스를 비웃기라도 하는 듯이 목소리는 계속해서 들려왔다.
“이런, 이런 그렇게 성급해서 어쩌나.”
“거기냐?”
피잉!

아이언맨3 토렌트. 아이언맨3 다운. 아이언맨3 다시보기. 아이언맨3 마그넷. 아이언맨3 720p. 아이언맨3 1080p. 아이언맨3 고화질. 아이언맨3 다운로드
또 다시 날아가는 화살! 그렇지만 이번에도 단지 허공을 가를 뿐 이었다.
“오랜만에 만난 인간이 이렇게 성급한 성격이라니.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군.”
크리아스를 조롱하기라도 하는 듯이 사방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이미 일행들도 허공을 향해 공격을 하고
있었다. 스레이안과 하렌 역시 손에 마법을 캐스팅 하고 언제 등장 할지 모르는 적을 기다리고 있었다.
“누군진 몰라도 모습이나 드러내고 말하시지!”
큰 목소리로 적에게 소리치는 크리아스! 그렇지만 목소리의 주인공은 단지 웃을 뿐 이었다.
“후후후 그렇게 명을 단축하고 싶더냐?”
상당히 건방진 소리였지만 이미 일행들은 정말 그럴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말은 하고 있지
않지만 크리아스도 그럴지 모른다는 생각을 어렴풋이 하고 있었고 말이다.
‘혹시 뱀파이어(Vampire)인가?’
크리아스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이런 말투를 쓰는 언데드 몬스터는 단 둘. 첫 번째가 리치. 그 다음이
바로 뱀파이어였다.
‘아무래도 뱀파이어가 맞는 것 같군.’
잠정적으로 적을 뱀파이어로 결정한 크리아스. 그렇지만 상황을 고려하면 적은 뱀파이어일 수밖에 없었다
.
‘리치라고 해서 몸을 순간적으로 없애지는 못 하겠지. 아무리 블링크(Blink)라도 해도 마법을 시전하면
빛이 조금이나마 새어나오기 마련인데 말이야.’
적이 정말로 뱀파이어라면 이런 좁은 장소는 불리했다. 뱀파이어들의 특수 스킬인 안개화. 몸을 안개화
시켜서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적에게 접근 할 때 사용하는 스킬이었다. 그러나 이렇게 장소가 좁은 곳에
서 안개화 같은 스킬을 사용한다면 크리아스에게 크게 불리할 것이 불 보듯 뻔했다.
그렇지만 지금 이곳에 크리아스 혼자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 엄연히 일행들도 있지 않는가!
“당장 나와라!”
화가 난 듯 한 목소리로 주위를 둘러보며 칼을 휘두르는 레일. 그렇지만 안개화로 몸을 숨기고 있으리라
고 추정되는 뱀파이어가 그렇게 쉽게 모습을 드러낼 리가 없었다. 아니, 애초에 이렇게 쉽게 모습을 나타
낸다면 이렇게 안개화를 하고 나타났을 리도 없었다.
그냥 무시하고 앞으로 빠르게 지나가서 뱀파이어의 본체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편이 더 좋은 방법일 수
도 있었다.

아이언맨3 토렌트. 아이언맨3 다운. 아이언맨3 다시보기. 아이언맨3 마그넷. 아이언맨3 720p. 아이언맨3 1080p. 아이언맨3 고화질. 아이언맨3 다운로드
이 글은 Uncategorized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

